Utilities

제1조 본 약관의 적용

  1. 1. 당 레지던스가 체결하는 객실사용 계약 및 여기에 관계되는 계약은 본 계약이 정하는 바에 의하는 것으로 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는 사항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
  2. 2. 당 레지던스는 신용카드 예약에 관련된 것은 이 규정에 따르되 그 세부사항은 신용카드사와 레지던스 가맹점간의 약관에 따릅니다.
  3. 3. 당 레지던스는 전항의 규정에 구애됨이 없이 약관의 취지,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특약에 응할 수가 있습니다.

제2조 객실사용 거절의 경우

당 레지던스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객실사용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1. 객실사용 신청이 이 계약에 의하지 않은 경우
  2. 2.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
  3. 3. 객실사용을 하고자 하는 고객께서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
  4. 4. 객실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
  5. 5. 객실사용에 관하여 불필요한 보상을 요구할 경우
  6. 6. 애완용 동물, 위험약물, 폭발물 또는 무기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7. 7. 천재지변, 시설의 고장, 기타 불가피한 이유로 객실사용을 응할 수 없는 경우
  8. 8. 대한민국 법령 등이 규정하는 바에 따라 객실사용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3조 성명 등의 명시

  1. 1. 객실 이용자의 성명, 성별, 국적 및 직업
  2. 2. 기타 당 레지던스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제4조 객실사용 등록 절차

객실사용객은 이용 당일 당 레지던스 프런트 데스크에서 다음 사항을 당 레지던스에 등록하여 주십시오.

  1. 1. 제3조 제1항의 사항
  2. 2. 외국인에 대해서는 여권번호 및 사증종류, 한국도착 날짜
  3. 3. 내국인에 대해서는 생년월일
  4. 4. 출발날짜
  5. 5. 레지던스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기타 정보

제5조 Check in Time Check out Time

  1. 1. Check in Time은 오후2시 입니다.
  2. 2. Check Out Time은 정오 12시 입니다
  3. 3. Check in Time과 Check Out time은 원칙적으로 조정되지 않으며, 조정이 필요한 경우 당사와 객실사용 고객 간의 별도 상의 하에 진행합니다.

제6조 요금의 지불

  1. 1. 요금의 지불은 대한민국 통용화폐와 당 레지던스에서 인정하는 여행자 수표, 쿠폰 또는 신용카드에 의해 객실사용 고객의 예약시나 체크인시 또는 당 레지던스에서 요구했을 시에 당 레지던스 프런트에서 지불해야 합니다. 단, 개인 수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2. 2. 고객이 객실을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임의로 객실사용을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도 객실사용 요금이 청구됩니다.
  3. 3. 객실의 기준인원 이상으로 객실사용 인원이 추가될 경우 추가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7조 환불 및 취소규정

  1. 1. 예약은 선입금을 원칙으로 하며 환불규정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2. 2. 당일 예약은 오후 4시까지 입금을 원칙으로 하고 입금되지 않을 경우 예약 확정이 되지 않습니다.
  3. 3. 당일 예약건의 취소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제8조 객실사용 책임

  1. 1. 당 레지던스의 객실사용에 관한 책임은 투숙객이 당 레지던스 프런트 데스크에서 객실사용 등록을 하였을 시와 객실에 안내가 되었을 시 중 먼저 행위가 이루어진 시점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 투숙객이 객실에서 퇴실 하였을 시 책임은 완료가 됩니다.
    1. 10일 전 : 100%
    2. 7일 전 : 70%
    3. 5일 전 : 50%
    4. 3일 전 : 환불 불가.
  2. 1-1. 조기퇴실에 따른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장기 객실 사용 예약으로 할인을 받은 상황에서 당초 기 예약된 시점보다 일찍 퇴실하는 경우 객실을 사용한 일수만큼 정상가로 사용한 것으로 간주하여 정산하고,(할인조건 미충족에 따른 정상요금청구) 조기퇴실 위약금으로 해당 객실의 정상가 1박/성수기에는 3박 분을 청구(조기퇴실위약금)한 잔액을 환불하고, 예약금을 초과하게 되는 경우는 고객측에서 추가로 결제를 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2. 추가적인 서비스 제공 등 특약사항이 있는 경우 등 장기 객실 사용 외의 이유로 할인을 받은 경우 고객 측에서 해당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에는 해당 특약과 관련하여 환불 시 청구되는 금액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2. 객실사용자가 당 레지던스 안에 제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예기된 사고에 관해서는 당 레지던스는 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3. 당 레지던스는 객실사용 예약 보증 후 투숙객에게 객실 제공을 못할 경우에는 최초 1일 객실사용을 전제로 동급 또는 더 나은 레지던스 시설을 알선합니다.

제9조 객실 키 카드 인수 및 반납

  1. 1. 당 레지던스의 프론트데스크의 업무개시시간은 오전 07시, 마감 시간은 오후 10시로, 그 이후에는 즉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약시 고객의 요청 또는 당사 기준으로 고객의 신원이 보장될 때 객실 자동 체크인 가능)
  2. 2. 당 레지던스의 프론트데스크에서는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어떠한 우편물, 택배 화물을 대리 수령하지 않습니다. 이는 불특정다수가 왕래하는 프론트데스크의 위치로 인한 도난, 손상 등의 가능성 때문이며, 불가피하게 프론트데스크에서 수령한 택배와 관련하여 생기는 모든 문제는 수령자 혹은 택배사의 책임으로 합니다. 또한, 이유를 불문하고 대리 수령한 우편물, 택배 화물의 보관기간은 3일입니다. 3일이 지난 경우 우편물, 택배 화물은 폐기됩니다.
  3. 3. 당 레지던스의 하우스키핑 서비스는 10일이상 장기 객실 이용자는 매주 3회 ‘하우스키핑 서비스’가 제공되며, 이때 객실 어메니티(500ml 생수 두 병, 중형 타월 2개, 대형 타월 2개, 하우스메이드가 판단하여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샴푸, 비누, 휴지 및 곽티슈)보충 및 객실 바닥 청소, 화장실 청소를 실시합니다. 베딩(이불 및 베개 커버 교체)은 당사가 규정한 주 1회 범위내에서 실시 하는것이 원칙이나 고객 요청시 추가 객실정비 가능합니다. (단, 이러한 요청은 메이드의 업무 시간상의 한계로 인해 매일 오후 3시 이전에 접수되어야 하며, 업무소요에 따라 연기되거나 거절될 수 있습니다..)
  4. 추가적인 객실비품이나 어메니티 요청의 경우 재고를 파악한 후 제공되며 부득이하게 재고가 부족한 경우, 요청시간이 규정된 업무 시간 외인 경우 등 제공이 불가능한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10조 객실 키 카드 인수 및 반납

  1. 1. 객실사용객은 등록 시 프런트 데스크에서 객실키를 인수하여 퇴실 시에는 반드시 프런트 캐셔에게 키 카드를 반납해야 합니다.
  2. 2. 객실사용객은 투숙 중 객실키를 분실하였을 시 지체 없이 프런트 데스크에 분실 신고를 하여야 합니다.
  3. 3. 객실사용객이 객실 키를 소지하고 체크아웃 할 경우 지체 없이 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신속히 레지던스로 반송하여야 합니다.